구분 |
제목 |
서비스문의 |
핫딜 가격비교 쿠차는 무엇인가요?
|
소셜커머스, 오픈마켓, 백화점/종합몰, 홈쇼핑 등 쇼핑몰의 핫딜만 모아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신개념 쇼핑 서비스입니다. 쿠차에서 가격비교 후, 원하시는 핫딜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|
서비스문의 |
[찜] 찜상품으로 등록한 상품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|
쿠차 아이디 로그인 후, 우측 상단의 [마이페이지]- [찜한 상품] 또는 [최근본상품/찜한상품]-[찜한 상품]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|
상품문의 |
쿠차에서 제공한 상품 정보와 실제 상품의 정보가 다릅니다.
|
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측의 상품정보 수정 및 변경으로 인하여 간혹 쿠차에서 제공하는 상품정보와 해당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상품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구매하기 전, 해당 쇼핑몰에서 가격 및 상품정보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|
서비스문의 |
[구매/배송] 구매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|
쿠차는 타 쇼핑몰의 상품을 인기 순위별로 보여드리는 쇼핑포털사이트입니다. 쿠차를 통해 접속한 타 쇼핑몰 업체에서의 구매내역 및 배송관련 정보는 결제가 진행된 해당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|
서비스문의 |
[1:1문의] 쿠차 1:1문의 사항에 대한 내역 및 답글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|
쿠차 PC웹에서 아이디 로그인 후, [마이페이지]→[1:1문의내역 확인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|
서비스문의 |
[내정보]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|
쿠차 PC웹에서 아이디 로그인 후, [마이페이지]→[내정보수정]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 비밀번호와 이름, 휴대폰 번호, 이메일, 주소, 선호지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|
서비스문의 |
[접속] 쿠차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, 아이디/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다고 뜹니다.
|
로그인 창에서 [ID/PW찾기]를 클릭하여 가입할 때 기입하셨던 정보를 입력하시고 ID/비밀번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. 만약 '입력하신 아이디 혹은 패스워드가 일치하지 않습니다. 다시 확인해주세요.' 라는 팝업창이 보인다면 고객님께서 회원가입을 ‘쿠차’에서 하셨는지 ‘상품을 구매한 쇼핑몰’에서 하셨는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.
|
서비스문의 |
[메일링/푸시] 메일링 서비스를 그만 받고 싶습니다.
|
고객님께 수신 된 메일 하단의 '수신거부'를 클릭하시면 메일링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. 원활하게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(cs_coocha@coocha.com)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|
서비스문의 |
[메일링/푸시] 휴대폰으로 전송되는 푸시 메시지를 그만 받고 싶습니다.
|
고객님의 휴대폰 단말기에서 해당 어플리케이션(앱)의 '푸시 알림'을 해제 해주시길 바랍니다. 또는 쿠차 어플리케이션(앱)의 '三' 모양의 버튼을 터치하면 나타나는 ‘설정’에서 [푸시알림 설정] 항목을 해제하시면 푸시 서비스를 중단 할 수 있습니다.
|
서비스문의 |
[구매/배송] 쿠차에서 본 상품은 어떻게 주문하나요?
|
해당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쇼핑몰에 기존에 가입된 아이디가 있는 경우, 기존 아이디로 로그인 후 주문 및 결제 진행이 가능합니다. 기존에 가입된 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는 새로 회원가입 후 주문 및 결제를 하시거나 비회원도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인 경우 성함, 이메일, 연락처를 입력하고도 비회원구매 가능합니다. 구매한 쇼핑몰이 어디인지 확인 후, 주문조회는 해당 쇼핑몰 사이트에서 조회 할 수 있습니다.
|